12년전 초6때 상하이가고 중국 여행 안가봤어 홍콩 마카오는 가긴했는데 본토가 아니니까
상하이 요새 사람들 엄청 가던데 12년 전이랑 또 많이 달라졌겠지
12년전에 갔을 때도 야경보면서 와 눈아플 정도로 눈이 부시다 어떻게 도시가 이렇게 화려하지 이랬는데 요새는 더 하더라
상하이도 다시 가고싶고 베이징, 시안, 대련, 장가계, 난징, 톈진, 충칭 이런데 다 도장깨기하고싶다 무비자 된 김에 올해 짬나면 무조건 중국가야지
담달에 칭다오 가긴하는데 넘 기대돼 나 화려한 도시 야경 사진찍는 거 좋아해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