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먹는거 환장하는데 이 음식은 맛있는지 정말 모르겠다. 하는 거 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5/1/a31a97c315150fa76a7765e9f43787de.jpg)
난 카스테라로 만든 케이크...
나 진짜 빵순이인데 카스테라는 줘도 안먹어ㅠㅠ
진짜 케이크 맛있다는게 대국민 몰카같음
특히 카스테라랑 과일이 안 어울린다고 생각함 나는ㅋㅋ
생일때도 케이크 ㄹㅇ 한입만 먹고 안 먹어
사진같은 파운드케이크나 치즈케이크는 좋아함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난 카스테라로 만든 케이크... 나 진짜 빵순이인데 카스테라는 줘도 안먹어ㅠㅠ 진짜 케이크 맛있다는게 대국민 몰카같음 특히 카스테라랑 과일이 안 어울린다고 생각함 나는ㅋㅋ 생일때도 케이크 ㄹㅇ 한입만 먹고 안 먹어 사진같은 파운드케이크나 치즈케이크는 좋아함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