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직 성공해서 전회사에서 알게되면 비난받을 거 아는데ㅠㅠ 입사 전에 이미 서류넣고 단계 진행 중이던 결과가 늦게 나와서ㅜㅜ
월차 땡겨쓰기가 안돼서 쓰려면 병가나 생리휴가(공가 쓰고 가야되거든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만약 이직 성공해서 전회사에서 알게되면 비난받을 거 아는데ㅠㅠ 입사 전에 이미 서류넣고 단계 진행 중이던 결과가 늦게 나와서ㅜㅜ 월차 땡겨쓰기가 안돼서 쓰려면 병가나 생리휴가(공가 쓰고 가야되거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