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2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메이저리그 포켓몬스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나 출퇴근 합쳐서 90km 정도 되고
대중교통으로는 왕복 3시간, 운전하면 1시간 30분 정도 될 거 같거든?
5년 정도 일해서 하이브리드로 차 살까 고민중인데.. 괜찮을까? 키로수가 넘 커서 ㅠㅠ 고민돼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반이면 빡센데 그냥 집을 옮기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하깅 싫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번에 발령나서 왕복 백키로.. 디젤로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 한달에 얼마덩도나와 주유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땅넣으면 8만원 쫌 넘는데 연비 780-800키로 정도 나오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차면 가솔린도 괜찮고
중형이상이면 장기적으로 하이브리드가 유리하긴한데
최소 5년은 타야 차액 회수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로 하이브리드 생각 중이라 ㅠㅡㅠ ㅠㅡㅠ..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산차는 동급에서 실질적으로 성능차이가 거의 없어서 얘쁜거로 사면 돼
타는거리가 길어서 하브 괜찮아보여
회생제동 울컥거림이 좀 걸릴수있어서 렌트같은걸로 체험해보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 차 엄청 잘 알구나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문가는 아니구...
최근에 하브사서 연비로 기분좋으면서 회생에 약간 속상한 구매자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어떤 거 샀길래?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랜저 하브...
운전자인 나는 완전 만족인데
동승자는 조금 불편할때가 있대
주로 혼자타면 신경쓸일 아니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
10:03 l 조회 4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
10:03 l 조회 15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2
10:0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1
10:03 l 조회 21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1
10:03 l 조회 4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4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2
10:02 l 조회 6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7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7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6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13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11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2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23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2
10:01 l 조회 14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2
10:00 l 조회 63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74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4
10:00 l 조회 62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2
9: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