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어이없네…..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주식] 저번주 관망하다 오늘 매수했다3
11.19 01:42 l 조회 1992
[해외주식] 아이렌주주들한테 궁금한 점,,6
11.18 01:04 l 조회 1440
온다스 홀딩스 하는 개미 있?5
11.18 00:47 l 조회 125
[해외주식] 아니 요새 ㄹㅇ 들어갈장이없네3
11.18 00:19 l 조회 614
주식 수량 잘 못 입력해서 걍 눈물만 남ㅋㅋㅋ큐ㅠㅠ6
11.17 19:10 l 조회 880
주린이 지난 금요일 폭락장에서 닉스 추매햇는데....2
11.17 17:37 l 조회 816
살짝 설렛어…5
11.17 17:13 l 조회 462
정말 초보인데 이렇게 사도 괜찮을까?11
11.17 16:13 l 조회 1162
ETF는 추적오차율도 중요해?1
11.17 11:36 l 조회 172
신영 미쳤냐고5
11.17 09:04 l 조회 247
지금 하닉들어가는거 오반가6
11.16 22:54 l 조회 1359
국내주식 얘들아 삼성 지금이니?...8
11.16 22:01 l 조회 1657
난 아이렌 레버 샀다5
11.15 03:56 l 조회 610
미장 개미들 매수 고민 2
11.15 01:52 l 조회 787 l 추천 1
미국주식 꼭 몰빵하면 내리고 정찰병 보내면 오르지3
11.15 01:42 l 조회 400
온다스 주주들아 1
11.15 00:33 l 조회 85
[해외주식] 와 요며칠간 무빙 ㄹㅈㄷ3
11.15 00:00 l 조회 860
미국주식 [해외주식] 이말올..? 4
11.14 23:47 l 조회 498
미국주식 오늘도 추매한다4
11.14 23:13 l 조회 1139
와 미국 뭔일 낫음?12
11.14 23:12 l 조회 5552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