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3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1년 전 (2025/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허세가 이렇게 심해?? ㅋㅋㅋㅋㅋㅋㅠㅠ
썸남이 엔티제인데 나한테 잘 보이려는? 능력 있어 보이려고 하는 게 좀 보여서 사귀기가 꺼려져.. 
같은 알바하는데 일부러 알바생 단체 톡방에 굳이 안 올려도 되는 자기가 한 업무들을 어려워보이는 용어 쓰면서 올린다거나 자기 인기 많다는 걸 나한테 흘리거나 완전 근거 없는 건 아닌데 사소한 거짓말 + 허세가 너무 눈에 보여
얘네 원래 이러는 거야 얘가 이러는 거야 사겨봤거나 본인인 사람 한마디만 하고 가 주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 내가 봤던 엔티제들 다 저럼 걍 기본적으로 나 잘났어 ~~ 대단해 ~~ 가 깔려있음 어필쟁이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나한테만 하는 어필이면 귀엽게 넘기겠는데 원래 저게 태도인가 싶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잘났다고하긴함 근데 내가 본 엔티제들은 거짓말 절대 안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려워보이는 용어 그런건 안쓰던데 오히려 자기 이부분에선 잘 못한다고 솔직하게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얜 쓰더라… 좀 똑똑한건 맞는데 어차피 다들 같은 알바니까 하는 일 다 거기서 거기거든? 얘만 저러니까 좀 짜쳐ㅋㅋㅋㅋ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엔티제 머리 좋은 애들 많고 효율적인 애들 많아 똑똑함+일못하는 애들보면 답답해함잔소리하는편+자신감 max 근데 허세가 있다고 는 안느껴지는게 다 근거있긴했음 행동으로 보여주는 타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 댓글마저 길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엥?난 엔티제가 아닌데요ㅋㅋㅋㅋㅋㅋㅋ많이 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엔티제도 사바사라서 본문같이 길티남도 있는거겠지 엔티제라면 다 맞고 근거있다는 식의 댓글이 좀 납득이 안됐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내가 본 엔티제들은< 이라고 덧붙이면서 말한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본문같은 길티를 난 안느껴봤으니..? 엔티제 어떻냐고 물어보길래 내 주변 사람들 보면서 얘기할 수 밖에 없지 mbti에 과학적인ㅊ근거가 어딨음 솔직히 다 다르긴하지 인성은 본문같은인간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다고 한적은 없어 엔티제 특성을 봐도 나랑 똑같이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전남친도 엔티제였는데 얘는 허세보다는 그냥 자기 잘난걸 너무 잘 알아서 그정도가 안되는 다른 애들을 이해 못하는 티를 너무 내가지고그게 힘들어서 헤어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전남친 엔티제였는데 본문같은 길티 생각나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엠벼 상관없이 본문같이 현학적인애들 살면서 드물게 보는데 다들 실제론 안똑똑하고 초라한 자기 컴플렉스 가리려고 저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 속에 열등감에서 비롯된 행동이야 ㅋㅋㅋㅋ 물론 쓰니가 상관없으면 만나도 되겠지만 꺼려진다면... 그거 안고쳐져.. 열등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좀.. 나랑 결이 안 맞긴 한 것 같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헛... 나는 허세는 못 느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엔티제는 잘난맛에 살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봉 고민이다2
06.24 11:43 l 조회 21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06.24 11:43 l 조회 6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7
06.24 11:43 l 조회 71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23
06.24 11:43 l 조회 1351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4
06.24 11:42 l 조회 17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7
06.24 11:42 l 조회 540
경제공부 하는 익들
06.24 11:42 l 조회 5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2
06.24 11:42 l 조회 28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20
06.24 11:42 l 조회 220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06.24 11:41 l 조회 14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06.24 11:41 l 조회 9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6
06.24 11:40 l 조회 1120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2
06.24 11:40 l 조회 16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06.24 11:40 l 조회 9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1
06.24 11:40 l 조회 10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06.24 11:40 l 조회 7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18
06.24 11:39 l 조회 597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14
06.24 11:39 l 조회 66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13
06.24 11:38 l 조회 15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06.24 11:38 l 조회 10


처음이전2262272282292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