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혹시 나같은 익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물낭비같아서 안좋아하긴함ㅋㅋ 반신욕이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현타오긴 해 이렇게까지 하면서 봐야되나ㅠ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틀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 2명 그러던데.. 샤워를 한시간씩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ㅠ 글케심심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좋다 나쁘다로 나눠야 하면 나쁘다라고 생각하긴함ㅋㅋㅋㅋ 아무래도 신경 써야하는게 2개로 나뉘면 집중해서 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미디어 중독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사는데 고요한거 싫어서 무조건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쁜 습관 마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듣는 게 아니라 봐??? 물 안 튀어??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떤 부분에서 나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래도 오래하게 될테고 계속 따순 물 맞고 있으면 피부 늙지... 샤워 10분 안에 다 끝내라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워후딱하고보면되지 ㆍㆍ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샤워하는 그 잠깐도 폰을 못놓는거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영상을 보기보단 영상으로 대충 시간유추하는거라.. 이렇게 안하면 한시간동안 따뜻한물 맞고 서있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빨리 나가야하는데 영상틀고 씻으면 짜증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정도도 못참는 사람인게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봐도 무조건 15분 내로 끝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때 안보면 언제봐 바쁜현대사회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보긴함.. 심심해서...머리까지 다 감는 샤워하는데 영상 봐도 안봐도 20분 컷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샤워할때 조용한서 싫어서 틀어놓고 샤워함
그래도 씻는 시간은 항상 똑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28
06.23 18:16 l 조회 341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06.23 18:16 l 조회 23
지금 11번가 돼????
06.23 18:16 l 조회 5
돈을 줘도 못먹네 ㅋ5
06.23 18:15 l 조회 609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06.23 18:15 l 조회 20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1
06.23 18:15 l 조회 12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2
06.23 18:15 l 조회 14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06.23 18:15 l 조회 13
에어팟을 놓고 와서..,
06.23 18:15 l 조회 4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2
06.23 18:14 l 조회 20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06.23 18:14 l 조회 11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8
06.23 18:14 l 조회 437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23
06.23 18:14 l 조회 24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06.23 18:14 l 조회 12
익들 일 잘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
06.23 18:14 l 조회 13
이 망고 환불 가능할까?7
06.23 18:14 l 조회 234
일주일 혼자 여행 가려고 하는데 동행 어디서 구해?4
06.23 18:14 l 조회 22
치과갔는데 충치 때울필요 없다하는데 처음봄5
06.23 18:14 l 조회 42
로카티 오빠 예비군 갔는데 하나 사오라 할라햇더니 은근 비싸네
06.23 18:14 l 조회 62
나 받는게 익숙한 사람인거 30돼서 알았어...
06.23 18:13 l 조회 43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