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라 해도 노포는 절대 안 감ㅠ
인스타에 노포 맛집 릴스 떠도 거기에 댓글 보면 비위생적이라는 댓글 꼭 있음
새로 생긴 식당이라고 꼭 깨끗한 건 아니지만(나도 식당 알바 해봐서 식당들 얼~~마나 드러운 지 앎) 이곳저곳 기스난 식기, 팔팔 끓는 냄비에 담가주는 플라스틱 국자...보기만 해도 입맛이 어후
|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
|
맛집이라 해도 노포는 절대 안 감ㅠ 인스타에 노포 맛집 릴스 떠도 거기에 댓글 보면 비위생적이라는 댓글 꼭 있음 새로 생긴 식당이라고 꼭 깨끗한 건 아니지만(나도 식당 알바 해봐서 식당들 얼~~마나 드러운 지 앎) 이곳저곳 기스난 식기, 팔팔 끓는 냄비에 담가주는 플라스틱 국자...보기만 해도 입맛이 어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