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실력보다 좋은 곳 들어가서 좋으면서도 부담되는 것 같아 짤리지 않게 잘 해야하는데...ㅜㅜ
결과 나오자마자 친구들한테 얘기했는데 부모님은 너무 자랑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원래 말 하지 않는게 예의야? 앞으로 조심하려구!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내 실력보다 좋은 곳 들어가서 좋으면서도 부담되는 것 같아 짤리지 않게 잘 해야하는데...ㅜㅜ 결과 나오자마자 친구들한테 얘기했는데 부모님은 너무 자랑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원래 말 하지 않는게 예의야? 앞으로 조심하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