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진짜 이번에 생리 좀 밀리고 역대급으로 생리통 왔는데 내가 직장인이였어도 지금은 절대 회사 못 나옴+거의 화장실만 왔다갔다 하고 있고 방금전까지 누워 있는것도 배아프고 생식기 통증 같이 오고 아파서 누워있지도 못하고 토할거같고 난리났다가 지금 그나마 진정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심호흡하고 누워있는건 가능한데 진짜 기절할정도인 사람들은 상상이 안 가네 심하면 누워있는 것도 못한다는거 지금 알게 됐어 나도 알고싶지 않았는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왜 거래중지로 떠?14
12:17 l 조회 1652
지방쿡 얼공보고 느낀점6
12:16 l 조회 56
나 편입 후 첫 성적 40
12:16 l 조회 68
펌 관리가 그렇게 어려움...? (긴머리 ㄴㄴ 숏기장 ㅇㅇ)2
12:16 l 조회 15
ㅋㅋㅋㅋㅋ주식 개 웃기긴함ㅋㅋㅋ1
12:16 l 조회 212
아씨...아이패드 올해 바꾸려다 취업하고 바꾸려고 안바꿨는데1
12:15 l 조회 24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8
12:15 l 조회 418
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3
12:15 l 조회 19
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
12:14 l 조회 31
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12:14 l 조회 49
어 서킷 걸리든말든 10
12:14 l 조회 524
싸이클타면 왤케발목이아프지?1
12:14 l 조회 10
내가 운이 진짜 없다고 가장 실감나게 느낄때가 취업떄민듯1
12:14 l 조회 14
만약 서울 살 수 있으면 중구나 용산구 쪽에 살고 싶다
12:14 l 조회 10
생리 진짜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12:13 l 조회 8
다들 인중털 있어…?10
12:13 l 조회 45
하이닉스 걍 어게인 이때라니까
12:13 l 조회 803
지금 11퍼 마이너슨데 더사서 평단 낮추는게 나음?
12:13 l 조회 14
하닉 삼전 1주씩 있는데2
12:13 l 조회 128
토이스토리 1만봣는데 5봐도 됨??2
12:13 l 조회 18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