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6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6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나 20대 초반이라 식장을 안가봐서.. 분위기를 모르겠어 이 정돈 ㄱㅊ나??

[잡담] 결혼식장에 이런 머리 하고 가도 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색말고 머리 스타일만 봐도 에바여???? 그렇구만 안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번도 못 보긴 했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가에바여? 걍 하객이면 상관없지 머리색도 전혀 노상관 옷만 깔끔하게 입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싶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읭 저정돈 ㄱㅊ지 저건 얼굴이 특별해서 그런거고 무난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상관이야 그리구 저건 연옌이 얼굴이 튀는거지 머리가 튀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것보단 결혼식은 애처럼 입고 가기 좀 그래서 땋은 머리 잘 안보이는듯 다들 어른스럽게 입고 오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찍어? 이십대초면 하구 가도 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히피펌한 회사 동료가 단정하게 한다고 땋고 오면 딱 저느낌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찍을지 말지 모르겠어! 근데 말 갈리는 거 보면 걍 안하는게 좋은거 같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굳이 싶지
결혼식장은 내가 꾸미는곳xx 이생각만 하면 긴가민가 할 필요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꾸민 머리라고 생각을 안해봐서.. 내 기준 무난한 머리였는데 반응 보니까 걍 앙할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굳이...?? 일하러 갈 때도 매일 저 머리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스무살 초반이라 일하러 가는게 알바 말하는 거면 ㄴㄴ 근데 학교 갈때 종종 머리 땋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잉 저정도는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찮을듯 !! 절대 문제안생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딱히 튀는 머리는 아닌데 결혼식장에 유딩 정도되는 애기들 말고 땋은머리 못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그냥 땋은 머린디 왜? 아무도 신경 안 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관없지 않나ㅋㅋㅋ.. 걍 일상적으로도 하는 머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솔직히 내 기준 튀는 머리가 아닌데 다들 튄다고 해서 놀람 예시를 잘멋 가져온건가 ㅋㅋㅋ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색머리 노상관 땋은 탈색머리 과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식장많이 다녀봤는데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갈래에 털뭉치고무줄하는것도 아니고 ㄱㅊ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잉 상관없어보이는데 우리나라사람들이 머리를 잘 안 땋아서 그렇지 별 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별로상관없을듯 산다라박머리만 아니면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혀 노상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진짜 전혀전혀 노상관.. 저거보다 더 꾸밈정도의 머리들도많이본거같은데.. 뭐 무지개머리 백발머리 하고오는거 아닌이상 실제로 식장에서 그리 신경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된다고...? 결혼식 안 가봣나...옷 ㄱ색깔도 아니고 머리로 아무도 뭐라 안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ㅜ대신 면사포 쓰지 않는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대초면 상관없지 ㅋㅋ 걍 신부도 머리 이쁘다 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객이 저정도로도 꾸미면 안되나??? 머리는 신경도 안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객이 꾸미면 안된다는 것도 개 골치아픈 문화인 것 같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평소 화려하게 하고 다니는 사람이면 상관없을거같음~ 평소 무난하게 하고 다니다 저러고 나타나면 지인들은 띠용스럽겠지만..? 그리고 앵간하면 신부가 제일 이뻐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다들 결혼식 가본거맞음?
나 결혼식 진짜많이가는데 생각보다 패션 스펙트럼 개넓음 흰색 신부드레스만아니면 솔직히 1도 신경아무도안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8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3
4:01 l 조회 9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4
4:00 l 조회 54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7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7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2
3:59 l 조회 9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6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5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6
3:52 l 조회 112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7
3:51 l 조회 20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4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5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9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11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43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9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5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25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53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