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3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개는 아무생각 없을테니 참 쓸데 없는 생각이긴 한데ㅋㅋ
그냥 나 혼자 1년 넘게 (물론 포기하려 노력 오지게 함) 좋아하고 마음 졸이다가 어느순간 너무 지치더라고...
너무 지치고 그냥 사는게 원래도 되는것도 없는것 같은데 당연히 사랑도 내 맘대로 안되니 몇 개월전 우울증처럼 씨게 왔거든 당연히 개는 아무잘못도 없지
촉발된게 개 때문도 더더욱 아닌데 그냥 그 기분이 계속 어느정도 남은 것 같애
이제는 개랑 디엠해도 예전처럼 설레거나 그러지 않고 ‘어차피 친구로서 겠지’ 싶으니 나도 답 열심히 하기보다는 상처받기 싫으니까 이모티콘으로 답할때도 있고. 이게 다 무슨 소용인가 싶고.
개가 날 친구로서라도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또 확대해석 해 봤자 이미 실망도 더더 많이 햇고
문득 개도 날 좋아한다던가 고백이라도 받으면 굉장히 허탈하고 슬플것 같은 기분이 들어 이게 자존감 낮아서 그런건가? 이 기분을 뭐라하지 패배감? 아니 뭐 혼자 북치고 장구치네 ㅜㅜ ㅋㅋㅋㅋㅋ 
그냥 내 자신이 불쌍한가봐, 그만두고 싶어도 말처럼 쉽지 않고 사실 개 앞에선 아무렇지 않은척 하는데 또 아무렇지 않은건 아니고. 아이고 지겹다 ㅋㅋㅋ 
일주일에 오일 괜찮아도 나머지 이틀이 씨게 자존감 갉아먹는 느낌이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2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19:10 l 조회 2
남익들아 (여익도 괜찮)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연하 애인이
19:09 l 조회 6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9
19:04 l 조회 42
한달됐는데도 아직도 눈물난다..2
19:03 l 조회 16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16
썸붕 질문2
18:58 l 조회 20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1
18:58 l 조회 19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1
18:55 l 조회 73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14
18:49 l 조회 29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7
18:46 l 조회 36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5
18:46 l 조회 35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24
애인이 대화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하다는데 40 3
18:43 l 조회 15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0
18:42 l 조회 23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2
18:42 l 조회 15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4
18:42 l 조회 30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3
18:41 l 조회 52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20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