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너처럼 그런 여돌 물광 피부 표현 하고 싶다고 할 때 친구가 아무 파데 써도 1일 1팩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그랬었거든
그래서 난 아 타고 난건가부다 했는데 쌩얼 보니깐 광 안 도네… 대충 광채볼류머? 스킨밤? 이런 거 섞어서 피부 표현 한 것 같은데 소통이 잘못 된건지 알려주기 싫었던건지ㅋㅋㅋㅋㅠ 다시 물어보면 좀 그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나도 너처럼 그런 여돌 물광 피부 표현 하고 싶다고 할 때 친구가 아무 파데 써도 1일 1팩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그랬었거든 그래서 난 아 타고 난건가부다 했는데 쌩얼 보니깐 광 안 도네… 대충 광채볼류머? 스킨밤? 이런 거 섞어서 피부 표현 한 것 같은데 소통이 잘못 된건지 알려주기 싫었던건지ㅋㅋㅋㅋㅠ 다시 물어보면 좀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