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힘들어죽겠네; 신입도 아니고 올해이직한 4년차인데 내가 제일 어리거든 최근에 들어왔다고 나만 일시키는데 몸이 진짜 갈려나가는거같아 화장실 갈시간 물먹을 시간도 없이 일해.. 다른 사람들은 다 데스크에 앉아서 폰하거나 예약잡음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너무힘들어죽겠네; 신입도 아니고 올해이직한 4년차인데 내가 제일 어리거든 최근에 들어왔다고 나만 일시키는데 몸이 진짜 갈려나가는거같아 화장실 갈시간 물먹을 시간도 없이 일해.. 다른 사람들은 다 데스크에 앉아서 폰하거나 예약잡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