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9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맞는말일까 잘못된말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랑 착한건 다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맞말 사람들의 호의를 받으며 산 사람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착함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체적으로 맞말 딱히 손해볼일 없이 살아서 꼬인게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지역마다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다녔던 학교들은 이쁜 애들이 일진한다기보단 걍 평범한데 꾸미는거 좋아하는 애들이 일진했었음… 오히려 이쁜걸로 유명한 애들은 조용조용했었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악질이다…ㅋㅋㅋㅋㅋㅋ 저런 애들이 더 지능적이면 외모로 사람들 호의 쉽게 사고 뒤에서 더 음흉하게 괴롭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친구야에서 어질어질하다… 친구야~는 진짜 단골멘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ㅇㅈ 나도 경기 살았는데 이쁜애들이 전교에서 주도권? 잡고 애들한테 꼽 많이 주고 다녔음 대놓고 괴롭히진 않아도 반친구들 엄청 무시하고 이름 모르는척하고 그런거 있었음 그래서 나도 본문 노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혹시 페북세대야?? 진심 나랑 완전 똑같은데 난 인천살다가 경기 왔는데 인천도 경기랑 똑같았어…
학교에서 노는 애들이 페북에서도 유명해서 같은 학군 안에서 친추 엄청 맺고 서로 소개받고 친해지고 그런거 많았음 ㅠ 프사 바꾸면 좋아요갯수 받는게 거의 권력과 비례했었음 솔직히 잘나가는 애들이 다 예뻤다 이런건 아니어도 엄청 꾸미는거 좋아하는 부류였고 예쁜 애들은 그 중심무리가 간택해가서 그 무리에 물드는거 엄청 마니봄… 중1때 조용하고 예쁜친구 있었는데 노는무리한테 간택당해서 2학년때부터 변질되더니 완전 악질로 변했던 기억 있는데 지금은 어케 살고 있을까 궁금하넹… 담배도 피고 애들 준비물 교과서 체육복 등등 뜯어가고 그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삭제한 댓글에게
그치 하나하나 다 공감가는 내용이 많다… 솔직히 난 인생 살면서 봤던것들도 많구 연예인, 아이돌 인성논란이나 과거 터지는거보면 얼굴 예쁜 사람들이 착하다는 말 1도 이해안가고 안믿음 오히려 주변에서 떠받들어줘서 더 안좋은 경우가 많음 다만 교묘하게 잘 감출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성은 솔직히 넘 사바사같음...예뻐서 호의받으며 자라서 본인도 사랑많고 너그러워지는 사람이 있고 반대로 기고만장해지는 사람이 있음...20대초반까지 예체능해서 아이돌 뺨치게 예쁜언니들 진짜 많이 봐왔는데 인성 개터진 사람 많았어 물론 착한 사람도 있다만..여튼 예쁜사람은 착하다! 이건 노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 정도는 영향이 있는 것 같음
착하다기보다는 꼬인 데가 없고 덜 예민해 ㅋㅋ어디서든 잘해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쁜애가 일진하고 사람 괴롭히는 거 많이 봐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
9:27 l 조회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
9:27 l 조회 4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
9:27 l 조회 4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
9:26 l 조회 23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2
9:26 l 조회 11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
9:26 l 조회 10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
9:25 l 조회 7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5
9:25 l 조회 35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3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8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1
9:24 l 조회 11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42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0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17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32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1
9:24 l 조회 12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23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3
9:23 l 조회 21
해외거주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3
9: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