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비행 그렇게 많이 안하고 쉬는날 많은 워라벨 좋은 직업 인 줄 알았는데새벽에도 비행하고 스케쥴근무인데도 다 포함해서 한달에 8-9일..? 밖에 안쉰다는 얘기 들었는데 진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