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기로 했는데 아직도 안 옴 매니저한테 연락도 안 하고 그냥 안 다니기로 결정했나 봐
매니저한테 말했으면 매니저가 나한테 알려줬을텐데 아무 연락 없는 거 보면 걍 잠수인 듯
내가 교육 시켜야 했거든 편의점 알바임
늦는 거여도 늦는다 연락을 했을 텐데 나한테 아무 말 없는 거 보면 걍 응...
갓 성인된 애라고 하던데 진짜 이런 상황은 어떻게 다 갓 성인된 애들만 있지 편견 생길 수밖에 없다
|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오기로 했는데 아직도 안 옴 매니저한테 연락도 안 하고 그냥 안 다니기로 결정했나 봐 매니저한테 말했으면 매니저가 나한테 알려줬을텐데 아무 연락 없는 거 보면 걍 잠수인 듯 내가 교육 시켜야 했거든 편의점 알바임 늦는 거여도 늦는다 연락을 했을 텐데 나한테 아무 말 없는 거 보면 걍 응... 갓 성인된 애라고 하던데 진짜 이런 상황은 어떻게 다 갓 성인된 애들만 있지 편견 생길 수밖에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