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신한
만들긴 쉬움 직장(알바라도 4대보험 있음) 다니면 웬만하면 그냥 발급해 주는 듯 
카드 디자인 젤 잘 뽑음 예쁜 거 많음 혜택은 쏘쏘… 무난함
한도 레~~~~알 안올려줌ㅋㅋ 젤 구림

하나
혜택 다양함 여행 많이 다니면 하나카드 발급하면 좋은 듯 여행자들을 위한 혜탤 좋은 카드 많음 
디자인은 그닥… 2010년에 멈춘 느낌
거래 꾸준히 많으면 한도 올리는 거 어렵진 않음 

국민
킹 갓 국민… 소득 없어도 주거래 국민이면 카드 발급 제일 쉬움 진입 장벽이 제일 낮은 듯
한 두달만 써도 한도 쭉쭉 올려 줌 짱임
디자인은 그냥 그냥 무난한데 나쁘진 않음 다만 앱 ui가 좀 복잡함 직관적이지 않아서 첨에 기능 찾느라 좀 버벅임

삼성
연계된 은행이 없어서 그런가 발급할 때 이것저것 보는 게 많아서 만들기 좀 까다로움… 여기가 진입장벽 제일 높음 (카드 만드는데 민증 들고 영통까지 함ㅋㅋㅋ)
그래도 만들고 거래 꾸준히하면 한도 쭉쭉 올려 줌 여긴 20대 초반이나 대학생들을 위한 카드보단 찐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 좋은 카드가 많은 듯 
디자인은 예쁘다기보단 뭔가 고급진 느낌의 카드가 많음

원래 신카 4개 들고 있었고 주거래 신한이였는데 신한 싹바가지 없어서 주거래 국민은행으로 옮기고 신한/하나 둘 다 카드 해지함… 하나카드 해지한 이유는 그냥 신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정리 하는 김에 같이 정리 했음
나는 국민, 삼성 카드에 제일 손 많이 가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오옹 삼성 발급해야겠다 혹시 교통카드 할인도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교통카드 할인해 주는 카드도 있어 난 자차 끌고 다녀서 주유 할인해주는거 아멕스로 발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카를 4개나 써??
나는 옛날에 롯데,현대 쓰다가 삼성으로만 파는데 진짜 한도 쫙쫙 올려주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일단 만들고나면 한도 쭉쭉 올려주더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도 한도의 반도 안쓰는데 자꾸 올려준댘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사회생활을 한참하고 만들어서 모르겠는데 만들기도 쉽고, 탭탭카드 핑크 쓰는데 혜택도 만족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한 한도 잘 안올라가는거 모르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도 자체가 신용점수나 자산에 비례해서 올라가는거라 사바사가 젤 크긴한데
같은 신용 점수로 4개 다 써 본 입장에서 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국민 비씨 삼성 있는데 국민이랑 삼성이 제일 손이 많이 가 ㅋㅋ 비씨는 무이자 할부가 길어서 병원비에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신한 우리 삼성 있음ㅋㅋㅋㅋㅋ
신한 걍 무난
우리 존재감 없음
삼성 은근 혜택 쏠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성카드 해지할때 개빡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4:30 l 조회 1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
14:30 l 조회 1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1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2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
14:30 l 조회 4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
14:30 l 조회 3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
14:30 l 조회 3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1
14:30 l 조회 5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5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2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6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2
14:29 l 조회 3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4
요즘에 초등학교 방학임?3
14:28 l 조회 13
연애하면 사라졌다가 몇년후 돌아오는 애 역겨움 이제
14:28 l 조회 5
나 빚1500있는데 한달 220씩 벌면서 살수이씀?7
14:28 l 조회 23
결혼할 때 형제 직업도 중요한가?9
14:28 l 조회 20
얘드라 내가 로우라이즈 처음 입어봐서 그런데 하이웨스트보다 허리가 작아???5
14:28 l 조회 14
아 수능 성적표 발견했는데 백분위 0인 거 개웃기다
14: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