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나이 먹고도 화장 안 하는 여자분들 있어? 9
06.25 23:05 l 조회 40
여행 첨인데 유튜버들 동선 그대로 따라하는 거 ㅇㄸ..6
06.25 23:04 l 조회 26
신입 세후 270인데 ㄱㅊ ???2
06.25 23:04 l 조회 153
나 예전에 진짜 웃겼던 자의식과잉 사람 일화..2
06.25 23:03 l 조회 164
요즘 40대부터 60대까지 왜캐 노답이지 6
06.25 23:03 l 조회 23
으이그 싫으면 싫다고 하면 되지7
06.25 23:03 l 조회 46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4
06.25 23:02 l 조회 23
결혼하구 싶다5
06.25 23:01 l 조회 46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06.25 23:01 l 조회 29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1
06.25 23:01 l 조회 5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6
06.25 23:01 l 조회 875
초록글 가기 참 쉽다
06.25 23:01 l 조회 8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3
06.25 23:00 l 조회 58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6
06.25 23:00 l 조회 65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2
06.25 23:00 l 조회 9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8
06.25 23:00 l 조회 24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16
06.25 23:00 l 조회 249
네고왕 메노킨이넹!!1
06.25 23:00 l 조회 164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9
06.25 23:00 l 조회 523 l 추천 1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3
06.25 23:00 l 조회 35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