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난애기 아님 품에 안은 것도 아니고 목마태워서 잘못하면 애기 발에 맞을 수 있음 애기 잘 걸어다님 신발 더럽더라ㅋ음식앞에서 뭐하는 꼬라지? 부부가 개념이 없음 애기가 접시 쌓여있는거 발로차도 뭐라안함 책임도 안짐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갓난애기 아님 품에 안은 것도 아니고 목마태워서 잘못하면 애기 발에 맞을 수 있음 애기 잘 걸어다님 신발 더럽더라ㅋ음식앞에서 뭐하는 꼬라지? 부부가 개념이 없음 애기가 접시 쌓여있는거 발로차도 뭐라안함 책임도 안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