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4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보증금 안 돌려주는 집주인땜에 챗지피티랑 얘기하던거 집주인한테 잘 못 보냄 | 인스티즈


아짜증나 세상에 쓰레기 왜케많지 새삼 또 화나네

대표 사진
익인1
와 저럴 때 어떻게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용증명 내일 또 보낼거임 3번까지 안 받으면 공시송달할거임
근데 낼이 마지막날이니까 전화해서 우체국에 받으러가라고 난리부르스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계속 저렇게 보내는게 답이긴해 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문자는 씹길래 카톡으로 이거 받으라고 짤보냈는데 이건 읽었더라 저번주에 전화해서 우체국에 찾으러가라고 했는데 낼 전화해서 확인해볼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오.. 나도 얼마전에 내용증명 보냈는데 저런것들은 유병장수해야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울엄빠는 계약 중간에 나간다고 통보받아도 임차인한테 보증금 바로 돌려줬는데 내 임대인은 왜 저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 나도 곧 임차권등기 신청할 계획이야 .. 우리잘해보자 ㅎ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류왜케많지 나는 그 집 도면 필요하대서 세움터에 신청하고 그거 결과 기다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 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사는 무조건 100% 이겨.. 소송이 졸라귀찮아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변호사비용이랑 지연이자 다 받아내야지
근데 시청가서 상담하니까 지급명령 먼저 해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마나 걸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급명령은 이의신청 없음 2주만에 나온다는데 집주인이 이의신청하면 자동으로 소송 넘어갈걸 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증금 얼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흑 귀찮겟다.. 집주인 바지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기 떼 봤는데 나랑 계약한 사람 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가구야? (원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ㅇㅇ한 12세대 사는걸로 알아 원룸인줄 알았는데 등기보니까 오피스텔이라 돼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전세사기는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ㅁㄹ난일단 월세지만.. 여태까지 부동산 말론 이런 적 없었다는데 요즘 사업 안 되고 방이 안 나가서 돈을 못 준대 개뻔한 레퍼토리 저 건물에서 내가 제일 먼저 계약 끝난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가압류라도 미리 걸어놓는게 나응듯.. 2000이면 걱정안해도되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2000이면 걱정안해도되는게 머야 비용이 작으면 돌려받기 쉬워?? 아니면 나라에서 2000까진 대신 지급해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ㅇㅇ 그사람 경매로가면 최우선변제금이 잇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의도치않은 집주인압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나도 보증금 4천만원인데 내일 당장 나가는데 3천만원만 돌려주고 천만원은 좀만 기다려달라해서 댕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쓰레기가 너무 많다 나간다고 얘기를 하면 ㄱ케약종료일자까지 돈 마련해야되는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진짜 집다처부서야돼 보증금이 지들돈인줄 알어 돌려줘야된다는 생각을 왜 안하세여 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기꾼 살기 좋은 나라 대한민국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정 있는 거 아니면 저 집에서 나가지말고 버텨 ㅇㅇ 소액이면 쟤가 압류 걸려도 최우선변제권으로 거의 다 받을 수 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차권걸면 전입신고해도 대항력 유지된다고 이게 젤 우선이래서 일단 임차권등기명령부터 진행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법무사찾아가서 임차권등기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내가 혼자 준비 중
법무사랑은 시청에서 상담해봤는데 얼른 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법무사까지 찾아갈 필요 없음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개 짜증난다 잘 해결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차권등기 한다니까 보내준 것 같음 얼마전에 받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행이다 나도 같은 일 겪었었는데ㅜㅜ 맘고생 많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벌레 개많암
3:34 l 조회 1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3:34 l 조회 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2
3:33 l 조회 6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1
3:33 l 조회 7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5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
3:32 l 조회 12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3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3
3:31 l 조회 8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11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8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20
날씨가 가을같다
3:28 l 조회 3
스트레이트 체형은 무조건 상비야? 하비는 없어?1
3:27 l 조회 7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2
3:25 l 조회 16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1
3:25 l 조회 5
본인이 언제죽는지 알수있으면 알고싶음.?5
3:24 l 조회 34
티셔츠 허리만 수선하는것도 가능해?
3:24 l 조회 1
원피스는 역시 워터세븐편이 제일재밋음
3:24 l 조회 8
아무 이유 없이 날 싫어하던 사람이 있었는데4
3:2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