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모태솔로
대학생 때 연애 시도하다가 안돼서 포기하고 근 10년동안 여자 자체를 안만나다가
취업하고 반년 전부터 소개팅 몇 번 들어와서 했는데 하나같이 좋은사람인 건 알겠는데 나랑은 안 맞는 것 같다는 식으로 까였어
마지막 상대는 내가 진짜 좋아했고 사프터까지 했는데 본인에게 호감이 있는줄 모르겠다네
늦어도 20대후반전에는 경험했어야 할 센스가 없어서 이제와서 해보려니까 너무 어렵다
소개팅 하기 전으로 돌아가고싶다
혼자 집구석에서 드라마 영화보고 운동하고 그런 낙으로 잘 살았는데 ㅎㅎ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