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15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9
이 글은 1년 전 (2025/2/17) 게시물이에요
저체중에 가까운 숫자인데 자기가 정해놓은 기준에 가까워지면 단식해서 빼고 다시 먹고(그것도 전부 인스턴트, 배달식 당연히 달고짜고맵고 수분가둬서 무게 올라갈수밖에 없는걸로만 쏙쏙 골라먹음) 운동은 유산소도 안하고 그래서 체중계 위의 숫자로만 매일매일 스트레스받는거... 나도 저렇게 살았어서(식습관X 충분히 날씬한데 매일 체중재고 스스로 조이고살았던거얘기하는거임) 더 불쌍해보임 아마 본인은 비정상적인 삶이라는것도 모를거고 내가 그랬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과체중인데도 압박감 너무 심함 .. 그래서 폭식증 생김 .. 하루 3번 기본이고 넘게 몸무게 잼 이것도 불쌍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과체중에서 시작해서 날씬 > 마름으로 다이어트하고 강박생겼던건데 폭식증 생길정도면 심한거 맞음 좀 내려놓고 천천히 빼겠다고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끔 인스타에도 진심 뼈밖에 없는데 다이어트 성공! 이라 하는 사람 있음 다이어트 전도 마르고 더 예쁜데 강박이겠지 댓글도 다 걱정하는 말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1
3:28 l 조회 4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5
3:27 l 조회 14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5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3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6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3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0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3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2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9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