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늘 생리 주기 불규칙하다가 작년부터 규칙적으로 바뀌어서 좋았거든 근데 전애인 때 관계나 피임 목적 아니고 놀러갈 때 불편할까 봐 한 번 경구피임약 먹고 반 년 넘게 지금 생리 주기가 안 잡혀서 너무 킹받는다 ㅠ 이번 달은 생리를 할지 말지 랜덤 가챠 돌리는 기분이야| 이 글은 1년 전 (2025/2/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늘 생리 주기 불규칙하다가 작년부터 규칙적으로 바뀌어서 좋았거든 근데 전애인 때 관계나 피임 목적 아니고 놀러갈 때 불편할까 봐 한 번 경구피임약 먹고 반 년 넘게 지금 생리 주기가 안 잡혀서 너무 킹받는다 ㅠ 이번 달은 생리를 할지 말지 랜덤 가챠 돌리는 기분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