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선 선있는 키보드 다 제공이고항상 같은 자리에 놓고 쓰는데 왜 굳이 블루투스 키보드 쓰는지 궁금해..마우스야 선있는거 불편하다지만 키보드는 고정해놓고 쓰니까 메리크가 있나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