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워홀 했음
어학연수도 다녀왔음
외국인 남자친구 (서양인) 있었음
아이폰 쓰는데 액정 깨짐
쌍수 했음
해외여행 1년에 3회 이상함
ㄹㅇ 외국인 만나던지 혼자 살아야 할듯 이젠 한국에서 아무도 나 안 만나줄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2/18) 게시물이에요 |
|
유럽에서 워홀 했음 어학연수도 다녀왔음 외국인 남자친구 (서양인) 있었음 아이폰 쓰는데 액정 깨짐 쌍수 했음 해외여행 1년에 3회 이상함 ㄹㅇ 외국인 만나던지 혼자 살아야 할듯 이젠 한국에서 아무도 나 안 만나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