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하면서 행복만 할 순 없잖아 싸우기도 하고 갈등도 많이 생기는데 스트레스 받는것도 살 찌는거에 영향있나?
나 스트레스 받아서 예전보다 덜 먹는데 살은 예전보다 더 찜
내가 연애 하고 살 많이 쪘다고 하니까 내 친구들이 너 요즘 연애하느라 행복한가보네 이러는데 행복해서 찐 살도 아니라 뭔가 억울
| 이 글은 1년 전 (2025/2/19) 게시물이에요 |
|
연애 하면서 행복만 할 순 없잖아 싸우기도 하고 갈등도 많이 생기는데 스트레스 받는것도 살 찌는거에 영향있나? 나 스트레스 받아서 예전보다 덜 먹는데 살은 예전보다 더 찜 내가 연애 하고 살 많이 쪘다고 하니까 내 친구들이 너 요즘 연애하느라 행복한가보네 이러는데 행복해서 찐 살도 아니라 뭔가 억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