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석 통로 앉은 어르신이 커튼 확 걷고 창문 밖 풍경 찍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엮였다 피곤해질까봐 슬쩍 커튼 다시 치려니까 또 확!!!!!!!!! 걷고 찍길래
나도 걍 체념하고 누워있는 채로 루미큐브 함
한판 끝날때까지 찍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2/21) 게시물이에요 |
|
2인석 통로 앉은 어르신이 커튼 확 걷고 창문 밖 풍경 찍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엮였다 피곤해질까봐 슬쩍 커튼 다시 치려니까 또 확!!!!!!!!! 걷고 찍길래 나도 걍 체념하고 누워있는 채로 루미큐브 함 한판 끝날때까지 찍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