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23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3
이 글은 1년 전 (2025/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요즘 중계보다가 발로란트 중계에 완전 빠져버렸는데 오늘 경기 얘기할사람

너무 아쉽게 져서 여운이 강하다 

선수분들은 아직 우리의 여정은 안끝났다 이러셨넹

대표 사진
쑥1

발로 잘 모르지만 우리 원코 더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ㅇㅇ 패자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웅 내일 바로 경기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내일이 막코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2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원코있는걸로 들었는데 일정이 엄청빡세지만 내일 경기 이기면 헤프닝이라고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나 울프걸로 보잖아
발로 너무 쫄깃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낼 경기(지투vs바이탈에서 진팀) -> 3/1 경기(EDG vs 지투/바이탈 해서 진팀) -> 결승 이 루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아니 뭔가 자꾸 아쉽게 져서 더.. 하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캉.캉선수가 저점이 떴는데 치.추선수가 초고점이 떠 너무 아쉽다ㅠㅠㅠ 솔직히 퍼즈 처음때 흐름 다끊긴거같아서 더아쉬워
그전에 선수분들 레츠고 티원 이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오늘 테크 퍼즈 너무 그랬음... 아 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오늘 뭔가 이길만 했는데 그냥 돌아보니까 1세트 날린게 넘 아까움 …. 아 3세트도 할만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발로 일정 찾아보고 놀란게 내일 승자조랑 패자조 경기를 둘다함ㅋㅋ 그리고 결진전을 낼모레 하더라.. 스피디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진짜 아까웠다ㅠㅠㅠ 역배인데도 이길만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뭔가 보면서 3꽉갈거같은데 꾸역패할거같은 느낌이 엄청 들었는데 막상 끝에 끝까지가니까 넘아쉬움 퍼즈 첫이슈이후로 집중력 확무너진거같아서 그때부터 다 라운드 다 내주더라 진짜 완전 역배라서 기대안했는데 너무 잘해서 기대했다가 그리끝나니 아숩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아 근데 진짜 아쉬웠어... 테크 퍼즈 타이밍도 그렇구 1세트 조합도 그렇고 으어어어ㅓ어 발로는 기세인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7
나도 퍼즈에서.....타이밍 아쉽더라 우리 분위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첫세트 바이퍼 어쩌구 말좀나오더라 이런경기 이기면 확 얻는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이제부터 다 이기면 된다 티발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오늘 진짜 아쉬웠다 하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나 딱 저번 결승전 생각나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아까 3세트 막판에 타임?이라해야하나 좀 오래 쉬었을때는 왜 그렇게 오래 쉬는거야?? 쉰다는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테크 퍼즈였어 게임 재접속도 하고 마우스 설정도 다시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원래 되게 짧은데 퍼즈걸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아아 그래서 오래 걸린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근ㄷ데 치.추선수 진짜 너무 잘하더라 캉.캉이 유명하길래 좀봤는데 그분은 좀 저점떴는지 그렇게 주목이 안되고 치.추분이 진짜 너무 고점떠버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작년 발챔 우승 멤버 그대로라 다들 고점 진짜 높긴 함
그래도 3꽉에 다 비볐었는데 너무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맞아ㅠ 그래서 우리가 완전 역배였지 근데 캉.캉선수가 존재가 잘안보이고 오히려 이주선수가 좀더 눈에 띈느낌 이였고 근데 실반 이주선수가 잘한걸 그 치.추 한선수 최고점때문에 다가려진느낌 확실히 월즈우승은 다륻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ㅜㅜㅜ 일단 낼 바로 패자조 있으니까.. 체력 걱정되지만 힘냈으면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난 코인 없는 줄 알고 너무너무너무 아쉬웠는데 코인 있다고 해서 진짜 다행 ㅠㅠ ㄹㅇ 제발 잘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역대급 커하 기회였는데 기세 좋던 참이라 더 아쉬웠음... 코인 있긴 하다지만 패자전에 결승진출전도 또 해야 돼서 힘든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이겼으면 진짜 역대급이였는데 너무 아숩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진짜 이겼으면 역대급 경기였는데.... 못남겨서 너무 아쉬워....지면 잊혀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일정 진짜 헬인데 잘 버텨줘 티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 돌덩이 혼자 되게 해맑으시다 4
16:15 l 조회 76
란이 미감 무슨일이지
16:07 l 조회 49
티원 갈리오 스킨 누가 젤 먼저 쓸까 2
15:48 l 조회 57
우리은행 포카 분실됐나봄 8
15:18 l 조회 114
Pbe에 스킨 가격 떳대!!7
15:03 l 조회 115
세라핀 웅니.. 😍2
14:39 l 조회 68 l 추천 1
티켓북 안사려고 했는데.... 8
14:37 l 조회 100
이거 5
14:07 l 조회 121
팝업 질문..!2
13:59 l 조회 37
팝업 호패키링 페이즈 제외 품절... 12
13:45 l 조회 131
므시 유니폼 고민되네6
13:44 l 조회 64
솔직히 2
13:38 l 조회 95
12:56 l 조회 129
개인취향으론 암베사가 3
12:15 l 조회 117
팝업 굿즈 예약?열렸다
12:10 l 조회 38
베사랑 짜오가 교복 스킨 될 거 같음
12:07 l 조회 36
스킨 비하인드
11:34 l 조회 35
갈리오는 스킨들이 걍 기본 스킨 못 이긴다 생각했었는데 5
10:35 l 조회 175
얘들아 너네 23,24,25중에 스킨 예쁜 순서대로 써주라!8
10:31 l 조회 244
페쌤 스킨보는데
10: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