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 스퀘어 니트+검은 트위드+세미와이드 중청+런닝화로 갈지
검은색 오프숄더 니트+살짝 옐로우빛 들어간 빈티치 중청 부츠컷+런닝화로 갈지
그레이 라운드넥 가디건+화이트 스웨이드 캉캉 롱으로 갈지 고민이야...
코트는 핸드메이드 로브 검정,르베인 챠콜,오트밀(?) 코트 있당!
광안리에 바다도 볼 것 같은데 많이 추울라나..🥺
| 이 글은 1년 전 (2025/3/01) 게시물이에요 |
|
아이보리 스퀘어 니트+검은 트위드+세미와이드 중청+런닝화로 갈지 검은색 오프숄더 니트+살짝 옐로우빛 들어간 빈티치 중청 부츠컷+런닝화로 갈지 그레이 라운드넥 가디건+화이트 스웨이드 캉캉 롱으로 갈지 고민이야... 코트는 핸드메이드 로브 검정,르베인 챠콜,오트밀(?) 코트 있당! 광안리에 바다도 볼 것 같은데 많이 추울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