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78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5
이 글은 1년 전 (2025/3/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건실 키오스크라니...? | 인스티즈

네?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서치료하기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월급 50프로 받고싶어서 저러시나..? 뭔병원처럼 사람 많은거도아니고 왜저래 보건실 베드도 예약하라하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기하다 막 키오스크 기계가 있는건 아니고 걍 태블릿으로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뭐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학생수 점점 줄어서 많지도 않을건데 저런걸 한다고...? 진짜 일 날먹하고싶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엠지하다고 해야되나 저걸 교장이 허락한게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왜 날먹이얌. ㅜ 그냥 예약하는건데 뭐가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뭐 호불호는 갈릴 수 있겠다만 뭐 정확한 전후상황 맥락 아는 것도 없으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서 치료가 뭐지...? 자가진단 뭐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밴드만 붙이러 오고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거일듯! 소모품 / 비품처리 해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 새치기 하는 거 보다 훨 낫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등학교 3년 전 졸업햇지만 쉬는시간에 아무나 들어가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보건실 한번도 가본적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건선생님 수업갔을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생수 뭐 얼마나 된다고 날먹 ㄹㅈㄷ.. 돈 쉽게 벌어서 부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많은학교는 하루에 몇십명도 우습게 옴 날먹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는 학교 안다녀봐서 모르는거야? 학생수가 전국이 다 동일하것도 아니고 학교마다 사정이 다 다른데 날먹이라니, 돈 쉽게 번다느니 무례한 말을 참 쉽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학생수 1000명 넘는 학교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밌겠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교 보건실 ㄹㅇ 이거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날먹한다는 애들 개알못이네ㅋㅋ
보건교사가 앉아서 치료만 하는 줄 아나
상담교사가 상담만 하고 사서가 바코드만 찍는 줄 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말이.. 학생들 인원 많으면 한학교에 보건도 2명 배치될 정도고 상담도 상담 외에 온갖 학교 위기상황에 필수 관여인데 비교과 교사 알지도 못하고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구만ㅋㅋㅋㅋㅋ 뭐 밴드만 붙여도 될거 같은데, 생리통 약 먹으면 될거 같은데... 한 상황에서도 애 봐주고 있으면 뒤에서 뻘쭘하게 기다린 경험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좋을 거 같은데?? 그냥 병원 같고 더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을 거 같은데? 밴드 하나 소화제 한 알 받으러 간건데 보건교사 만나야 할 일이 있나 난 학생때도 보건교사한테 내 증상 설명하고 굳이 그러고 싶지 않았음 큰 병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생수가 적어지고 있다지만 대형학교는 쉬는시간마다 애들 줄 서고 장난아님 ㅜㅜ,,,,
쉬는시간 안에 못 받는 친구들도 있어서 나쁘지않은것같애 게다가 선택 가능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걸 날로먹는 다는 애들은 학교 다닐때 용건도 없이 보건실 문 열었다 닫은 애들일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은데 ㅋㅋㅋㅋㅋ 위에 급하면 바로 들어오세요 써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혼자서 치료하기는 말그대로 연고랑 밴드만 붙이면 되는 정도의 수준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약이라 생각하니까 넘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필요하니까 저런걸 쓰겠지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오는 수준인데 뭐하러 귀찮게 저런거 할 생각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건교사 날먹한다는 애들은 작은학교만 다녔나 쉬는시간마다 사람 너무많아서 기다린적 무조건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파트 끼어있는 학교만 가도 한 학년당 10반은 넘는데 ㅋㅋ 쟤네는 뭐 시골 학교 다녔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필요한 학교도 있음 난 갈때마다 보건선생님 안계셔서 그럴때 종이에 적고 약 가져갔는데
우리 학교 시스템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보건쌤 어디 수업들어가거나 해서 안계시면 걍 종이에 이름 증상 필요한약 적고 가져가는 시스템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모가 보건교사인데 생각보다 할일 진짜 많음 ㅠ 앉아서 애들 치료해주는 일만 한다고 생각하면 안됨... 오히려 저걸로 체계가 잡히면 혼자할 수 있는 간단한 처치는 혼자하고 급한 학생들을 더 자세하게 봐줄 수 있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쌤 없을때 보건실 가면 저거 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급 수 작아도 점심시간되면 밴드, 파스 이런거로 애들 줄 엄청 서는데 줄 안서도 되서 좋을 것 같아요 보건샘 출장 가실때도 있고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신기하닼ㅋㅋㅋ 혼자서 치료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좋을 것 같긴하다 약하게 다쳤을 때 뻘줌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좋은데? 보건실에 가끔 선생님 없을때도 있는데 걍 간단한 밴드붙이는거같은건 저걸로 처리하고가면 간단하고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혼자서 치료하기 진심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들 없다고 난리인데 초등은 6개 학년에 신도시 학군 학교는 아직도 10반 넘는 곳 많아. 거기에 25명 있잖아? 1500명 이상 되는데 그 중 5퍼만 되도 75명이잖아? 최소 5분 정도(애기들 이름도 또박또박 못말해...) 되잖아 그게 기본 4시간이야 거기에 수업 일당 한시간 이상은 있고 그 외 서류작업 한시간만 잡아도 7시간... 그리고 청소랑 잡일 한시간. 그럼 퇴근이야. 밥먹는 시간? 차마시는 시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왕 병원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
6:00 l 조회 2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1
5:59 l 조회 3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3
5:57 l 조회 5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3
5:57 l 조회 4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0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3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2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4
5:40 l 조회 10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24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3
5:35 l 조회 95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8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1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2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5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5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