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98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타과라서 서로 접점이 전혀 없는데 우연히 같은 교양 수업에 옆자리를 앉게 됨. 닝은 캐를 보며 그저 훤칠하게 생겼네~ 하고 말았는데 이게 웬걸… 캐한테서 몇달내내 찾아 헤맨 향수 냄새가 나는 거 아니겠어? 근데 그것보다 더 좋아; 당장 향수 뭐 뿌리는지 물어보고 싶었지만, 파워 내향인 닝이었기에 막상 입이 떨어지지 않아 흐지부지 수업이 끝나게 됨. 그 뒤로 교양 수업 있을 때마다 캐에게 말을 걸 기회를 엿보고, 그것도 모자라 수업이 끝나고 캐 뒤를 쫄레쫄레 따라가며 노력하지만 전부 헛수고였음

근데 이걸 캐 시점에서 보면 닝이 굉장히 수상해 보임ㅋㅋ 수업 시간 내내 노려보지를 않나, 그 시선이 부담스러워서 수업 끝나자마자 자리를 벗아나면 뒤에서 쫓아오질 않나… 하여튼 캐 입장에선 무척 곤란스러운 상황의 연속이었음. 그러다 어느날 평소처럼 자취방에 들어온 캐는 왠지 방 분위기가 낯설다는 느낌을 받음. 설마..? 싶어서 확인하자 누군가 옷장을 뒤진 흔적을 발견함; 당황스러운 가운데 캐 머릿속에 딱 한명 떠오르는 거임… 

다시 닝으로 돌아와 여느 때처럼 살살 기회를 엿보다 오늘은 기필코 얘기할 각오로 수업이 끝난 뒤 쏜살같이 강의실을 벗어나는 캐에게 말을 건네는데, 그 순간 캐의 표정이 일그러지더니 대뜸 화를 내는 거임; 그러곤 시작되는 캐의 막말에 듣다듣다 닝도 한마디 꺼내는데..! 로 시작해서 오해도 풀리고 감정도 쌓고 썸도 즐기고 연애도 하는 장기 댓망이 끌리는군🤭
대표 사진
닝겐1
앜ㅋㅋㅋㅋ진짜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 입장에선 얼마나 무서웠을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ㅋㅋㅋㅋㅋ 여기서 무서움 포인트 하나 더 추가하자면 닝이 그 향을 못 잊고 최대한 비슷한 향수를 사는 거임 근데 여전히 그 냄새를 잊지 못하고 시무룩한 상태로 수업 듣는데 캐 입장에선 이제 하다하다 향수까지…????? 로 생각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아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안 그래도 의심 맥스인 상태인데 또 자기 옆자리에 앉고... 심지어 비슷한 향수까지 뿌린 닝의 등장이라... 수업에 집중도 못하겠네요ㅋㅋㅋ 이런 오해물 너무 좋아요ㅋㅋㅋㅋ처음엔 혐관으로 지내가 오해 풀려야 제맛이겠군요 츄베릅...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트콤 재질 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꺄아ㅏㅏ 너무 설레고 재밌겠닼ㅋㅋㅋㅋ 쓰니가 센세면 나 데려가조^^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그나저나 집 뒤진 사람은 누구지🤔 가족 중 한 명이거나 친구였으면 웃기고 찐으로 스토커였으면 스릴러겠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난 캐랑 엄청 친한 친구로 생각했었엌ㅋㅋㅋㅋ 소개팅 나가야하는데 옷이 없으니 일단 캐 옷이라도 빌리자는 마인드로 뒤진 걸로 ㅎ
찐 스토커엿어도 난 웃길 거 같앜ㅋㅋㅋㅋ 둘이 한창 실랑이 벌이다가 캐가 니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 봐라! 이러니까 닝이 오냐! 좋다! 하면서 왁왁 거리면서 캐 집으로 가는데 찐 스토커가 집안에 있어서 둘다 당황 + 스토커도 당황 ㅋㅋㅋㅋㅋㅋ큐ㅠ 결국 피해자와 목격자로서 경찰서까지 동행했다 오해 풀리는 걸로 ㅎ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재밌겠는뎈ㅋㅋㅋㅋㅋ 친구라면 같이 있다가 지나가듯 네 옷 잘 입었다고 소개팅 잘 돼서 밥 쏘겠다고 하니까 캐만 ?상태가 됐는데 알고보니 그날 범인이 친구였다는 거 알고 오해한 거 쪽팔림+억울함 때문에 혼자 마른 세수하는 캐ㅋㅋㅋ
찐 스토커였으면 같이 여차저차 경찰서 데려가면서 닝은 그동안 캐가 자기 트집 잡거나 오해한 건 줄 알았는데 찐이었냐면서 소름 돋아하고 오히려 스토커한테서 캐 보호막 되주다가 끝나고 집가는 길에 서로 쭈뼛+머쓱 해지는 로코ㅋㅋㅋㅋ 아 너무 흐뭇하닼ㅋ 어느 쪽이든 맛있다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힐링존3
4:37 l 조회 191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51 l 조회 52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3
0:00 l 조회 2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22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3
06.22 22:40 l 조회 108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6
06.22 21:41 l 조회 108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307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7
06.22 14:04 l 조회 70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
06.22 14:02 l 조회 28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38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18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5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40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6
주술 4기 pv 봤어??1
06.21 21:01 l 조회 59
드림 🏐우리 다같이 놀이공원 공포시뮬 달립시다
06.21 20:39 l 조회 31
와 원래 최애 아니었던 캐2
06.21 17:29 l 조회 61
드림 🏐 못난이라 놀리지 마! 미야 아츠무 라인댓망 3
06.21 16:04 l 조회 39
후르츠 바스켓 애니에서 남주랑 여주 이어져?3
06.21 13:29 l 조회 67
순정만화인데 제목을 모르겠어ㅠㅠㅠ14
06.21 04:19 l 조회 22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