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2만원짜리 옷에 깔끔한 마감은 기대하면 안 되는 거고 같은 옷 떼오는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싸게 사서 그런가 꽤괜이다 사이즈도 여러거지고 엄마 옷가게 했는데 재질도 잘 안 필 거 같고 잘삿다고 칭찬해줌 ㅎㅎㅎㅎ 오랜만에 옷 성공함 ㅜㅜ
이름은 통통이야 에이블리에만 있는 듯??
제발바이럴이라고하지말아줘진짜내돈내샂이니까...
![[잡담] 나 레전드 기본템 쇼핑몰 찾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9/13/4778bea3fee252bf723d5aa730678f2c.jpg)
| 이 글은 1년 전 (2025/3/09)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사실 2만원짜리 옷에 깔끔한 마감은 기대하면 안 되는 거고 같은 옷 떼오는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싸게 사서 그런가 꽤괜이다 사이즈도 여러거지고 엄마 옷가게 했는데 재질도 잘 안 필 거 같고 잘삿다고 칭찬해줌 ㅎㅎㅎㅎ 오랜만에 옷 성공함 ㅜㅜ 이름은 통통이야 에이블리에만 있는 듯?? 제발바이럴이라고하지말아줘진짜내돈내샂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