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안밝히고 결혼준비중인데 신혼집 대출때문에 재직증명서 가져가야하거든
전회사는 그냥 내가 알아서 발급받을수 있었는데 여긴 상급자한테 결재 올려야한대서ㅠ
혹시나 물어보면 뭐라고 해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
|
회사에 안밝히고 결혼준비중인데 신혼집 대출때문에 재직증명서 가져가야하거든 전회사는 그냥 내가 알아서 발급받을수 있었는데 여긴 상급자한테 결재 올려야한대서ㅠ 혹시나 물어보면 뭐라고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