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인에서 옷 몇 번 시켜봤는데 한번 빨면 그냥 걸레짝 되는 옷들 많던데 어떻게 미국에선 그렇게 많이 쓰나 했더니
그냥 한두 번 입고 버리는 이런 애들이 한국보다 어마무시하게 많대
근데 환율 생각해보면 걔네한텐 더 껌값이긴 할듯
| 이 글은 1년 전 (2025/3/14) 게시물이에요 |
|
쉬인에서 옷 몇 번 시켜봤는데 한번 빨면 그냥 걸레짝 되는 옷들 많던데 어떻게 미국에선 그렇게 많이 쓰나 했더니 그냥 한두 번 입고 버리는 이런 애들이 한국보다 어마무시하게 많대 근데 환율 생각해보면 걔네한텐 더 껌값이긴 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