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 솔직히 겉으로 보면 사각턱 주걱턱 이런거 전혀 없고 그냥 멀쩡하거든
치과의사도 치아 교합 자세히 보기 전까지는 부정교합인것도 몰랐다함..
양악을 꼭 해야되는건 아닌데 완벽한 교정과 교합을 원하면 하래..근데 굳이 안하고 싶으면 안해도 괜찮나..? 교정만 하고 싶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
|
난데 솔직히 겉으로 보면 사각턱 주걱턱 이런거 전혀 없고 그냥 멀쩡하거든 치과의사도 치아 교합 자세히 보기 전까지는 부정교합인것도 몰랐다함.. 양악을 꼭 해야되는건 아닌데 완벽한 교정과 교합을 원하면 하래..근데 굳이 안하고 싶으면 안해도 괜찮나..? 교정만 하고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