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만 돼도 뭐해….? 다른분 보니깐 병원코디 학원 유튜브 해서 사업체로 승승장구 했던데 사업 말고 근로자하면 머할까 나도 20대초반엔 그거 할까 생각 했는데 미래가 걱정돼서 안 하긴 함 피부관리사는 개업 할 순 있는데 서비스직은 머해….? 병영경영권 준다는 곳도 있긴 하던데 영업잘하면
| 이 글은 1년 전 (2025/3/15) 게시물이에요 |
|
40대만 돼도 뭐해….? 다른분 보니깐 병원코디 학원 유튜브 해서 사업체로 승승장구 했던데 사업 말고 근로자하면 머할까 나도 20대초반엔 그거 할까 생각 했는데 미래가 걱정돼서 안 하긴 함 피부관리사는 개업 할 순 있는데 서비스직은 머해….? 병영경영권 준다는 곳도 있긴 하던데 영업잘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