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05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9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운동 학원 등록해서 1:1로 운동 가르쳐서 배우는곳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공부학원도 최종 목적은 성적 올리는거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소리야 몸관리하려고 돈주는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몸관리까지 포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대사실 나도 이렇게생각해 운동가르쳐주고 더해서 식단 가르쳐주고 하는거지 실천은 본인이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동안한다고 잔소리까지해줘야되고 식단 뭐먹엇는지 매사 매끼니 확인해가면서 (처음몇번은 해줘도) 먹은걸오 잔소리하고 이런거까지 해줘야하나 싶긴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이런생각이긴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몸관리 포함이지 학원처럼 가르치기만할꺼면 몇세트씩 왜해 한두번 자세만 알려주는거만하면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깐 결국은 개인이 노력 안하면 pt 쓸모 없다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하는 법, 기구 다루는 법, 식단은 이렇게 하면 좋다~ 옆에서 계속 이야기 해봣자 개인이 노력 안하면 안되는거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ㄹㅇ 걍 운동하는거, 식단하는거 배우는거지
내가 안함 암거도 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몸관리보단 운동 배우는게 맞다고 생각함
개인이 노력 안하면 안바뀌더라.......
솔직히 식단 하라해도 안하는거면 소용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 그럼 광고도 그렇게 해
운동만 가르친다고^^
광고는 다이어트니 몸매관리니 온갖 후킹 다 팔아놓고
결제완료하면 이제 피티는 운동이에요??
횐님들 불쌍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그럼 광고도 단지 운동 가르쳐드려요 라고 하던짘ㅋㅋㅋㅋㅋㅋ몸매 관리 몸 건강 관리로 비싸게 팔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밥상차려주는데도 지가 안듣고 걷어차면 답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몸관리 포함 아니면 진짜 개비싸다 ㅋㅋㅋ 무슨 한시간 꼴랑 해주고 7만원을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생각하면 개비싸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선생님이 대단해도 학생이 안쫓아오면 그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식단하고 있어서 예민해져가지고 긁히네 아 알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관리해 주는 건 맞지
근데 본인이 안 따라오면 소용없는 거지 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 운동도 관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르쳐주기만 하는데 그 돈 받는 거면 진짜 양심없긴 하다 걍 유튜브 보는 거랑 다를 바가 없었구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원을 빗대어서 말하는 거면 일반 학원보다 비싼 이유는 뭐야?? 스펙은 일반 학원 강사가 더 좋은 경우도 많고 일반 학원도 공부 가르치고 성적 케어까지 해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개망한 피티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럴 거면 가격을 내리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돈내고 본인 노력 안하면 말짱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산소는 뭐 같이 해주길 바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리학원도 알려주는게 전부지
맛있게 만드는건 본인 몫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돈을 얼마를 받는데 ㅋㅋ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비싼데 그런거 치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학원처럼 월별로 주 몇회 수업하고 월마다 돈받으면 되겠다~! 단가가 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럼 학원도 그 과목 내용을 알려주는거지 성적 관리해주는데가 아니겠네
근데 왜 학원보다도 비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루틴이랑 식단 관리까진 pt쌤이 해줘야지 일반학원도 숙제내주고 했는지 확인하고 성적 관리해주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반 학원보다 개인 과외가 비싼 이유가 뭔데 ㅋㅋㅋ 똑같은 거 아냐? 그렇게 따지면 과외도 엄밀히 말하면 공부만 가르쳐 주는 거임 성적 관리가 아니라 ㅋㅋ 근데 왜 애 성적 안 나오면 과외를 자르겠음 암묵적으로 학생 개인 관리까지 들어간 비용이라는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싼거로 지금 몰아가는데 단가엔 피티샵기구비용+임대료+인건비까지 포함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반 학원에는 임대료, 책상, 의자, 인건비, 기타 등등 값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하는 학원이 1:1학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일반 학원에도 1:1 학원 많은데?
1:1 피티라고 해서 그래봤자 시간별로 받는 거면서 비싼 이유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피티는 시간별이 아님 횟수지
학원은 과목수랑 주당수업횟수에 따라 달라지는거아님? 학원은 나도 안다녀봐서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pt끊으면 루틴+식단관리 다해줌 근데 살안빠지는건 복습운동을 안가거나 마라탕을 먹어서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피티에 관리까지 포함이긴한데 루틴짜주고 식단관리해준다 한들 본인이 안지키면 그냥 돈 날리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느정도 맞는게 pt받는날만 운동나가고 개인운동 따로 안하면 말짱 도루묵임
배운거 개인운동 하면서 복습하고 혼자 좀 터득하는 시간이 있어야 몸이 변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1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1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2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
11:58 l 조회 2
남자 이름 준섭 어때1
11:57 l 조회 4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1:57 l 조회 11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3
11:57 l 조회 9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
11:57 l 조회 6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18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1
11:57 l 조회 4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1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13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1
11:56 l 조회 6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1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19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2
11:55 l 조회 10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6
11:55 l 조회 32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3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