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항상 전화하면서 잠들고 애인은 백수 난 알바가거든 ? 밤 12시에 같이 잠드는데 다음날 난 출근하고 애인은 오후 2시쯤 잠깐 깼다가 다시 자서 저녁 7시나 8시에 일어나..내가 7시퇴근인데 전화하면 목소리 자다 깬 목소리 맞고 그러는데 오늘은 전화도 안받고 저렇게 3일내내 자는데 저게 가능한가?하루에 14-18씩 자는게..?
|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
|
자기전에 항상 전화하면서 잠들고 애인은 백수 난 알바가거든 ? 밤 12시에 같이 잠드는데 다음날 난 출근하고 애인은 오후 2시쯤 잠깐 깼다가 다시 자서 저녁 7시나 8시에 일어나..내가 7시퇴근인데 전화하면 목소리 자다 깬 목소리 맞고 그러는데 오늘은 전화도 안받고 저렇게 3일내내 자는데 저게 가능한가?하루에 14-18씩 자는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