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막 난장판 수준은 아니고 수12 3점이랑 쉬운4점은 다 풀 수 잇긴해 근데 그래도 그렇지 좀 에바 아닌가... 곤란쓰 엄마 친구딸이고 애가 고1인데 어차피 미용으로 빠질거라 깊게 하는거 아니고 걍 시험 0점만 안나오게 해달라는데 학원은 쪽팔려서 본인이 못다니겠다고 했대 근데 나도 한 지잡다니는데 애 입장에서 좀 글치 않아? 과외쌤이 지잡인데 엄마만 ㅇㅋ하면 뭐함 나같아도 좀 엥 할듯 그래서 거절햇는데도 생각해봐달라고 하네 돈은 다 맞춰주겟대 그럼 전문 과외 쓰는게 낫지 않나...?
얘 친언니가 공부 좀 하는데 하다 때려쳤다고 도저히 자기는 얘 못 가르치겠다고 쪽팔려서 자기 친구도 소개 못시켜주겟다고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난감스하네 하라면 해보긴 할텐데 엄두가 안남 내가...? 다른 과목도 어니고 수학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