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33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21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와 여자는 다른 생물이다. 
대표 사진
둥이1
ㅇㅈ~ 그리고 그놈이 ... 그놈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남자긴한데 여자도 얼굴빼면 본질적인 성격? 성향은 비슷하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헐 궁금해 밑댓 내용 말고 더 있어? 흥미로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리 엄마도 맨날 그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그냥 서로 죽어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는 어떤게 이해가 안돼?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는 어떤 일이든 감정이 좀 들어가는 느낌? 이게 좋다 안좋다는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리고 좀 생각이 많다? 이것도 좋다 생각하면 생각이 깊은거고 안좋게 말하면 꼬아서 생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ㄹㅇ 뭔지 알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남자들이 생각보다 단순한게 너무 이해가 안됔ㅋㅋㅋ 아빠도 남친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 DNA차이도 있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예시를 들어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장기연애중인데 공감..근데 남자들 생각보다 단순해서(예민남 말고) 여자가 입력값만 제대로 주면,,, 서로 이해 가능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냥 이해는 안되지만 여친이 그렇다면 뭐 그런거지 생각함 ㅋㅋㅋ 어느정도 선에서는 이해 가능한 부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맞아 우린 둘 다 무던해서 이해 안 가도 그럴 수 있지~ 하고 넘겨 근데 둘 중 하나라도 예민하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섬세는 ㅇㅋ 예민은 힘들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맞아...ㅋㅋㅋㅋ엠비티아이 이야기해서 좀 그렇긴 한데, 나도 남편도 극 T인데 그럼에도 여자인 내가 좀 더 감정적이야ㅋㅋㅋ
내가 보기에 남편이 되게 생각없어 보일 때도 있고 근데 또 꼬아서 생각 안해서 스트레스 안받는 것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DNA 차이인거 같아
남자는 최대한 많은 유전자를 남기고 여자는 최대한 질좋은 유전자를 남기려는? 그래서 여자가 좀 더 생각하는게 많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다르지. 다름을 인정하면 서로 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는 하고 생각
여자는 생각하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전에 남자는 사냥하고 여자는 채집이나 사회생할 위주로 해서 그런가? 이유가 궁금하기는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어음....... 우리 커플은 왜 반대지........? 8ㅅ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 반대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틀린게 아니라 다른거지 여기서 서로 보완해주고 맞춰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고롬고롬 아 얘는 이부분에서 나랑 다르구나 하고
맞춰줄 거 맞춰주고 힘든 건 힘들다고 말하고 배려 받을 건 배려받고
그게 안되면 헤어지는 거지

나머지는 전부 내 욕심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게 절대 안좋은게 아닌걸 빨리 아는게 중요한듯? 신기하면서 어쩔때는 절대 이해 안되는 것도 있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마자 그냥 말 통하는 생김새 비슷한 다른 종족이라고 생각하고 살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허용 가능한 범위에서는 그러는게 서로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진짜 정반대인 남자들을 만나봐서 그런가 예외를 만나보니 일반화가 안 돼
진짜 남자 이해 안 됐는데 섬세하고 생각깊고 그런 사람 만나니까 오히려 내가 남자처럼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나두 섬세한 남자만 만나서 백프로다는 동의못하게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44나 극t인데 남친 극f 나도 남자가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첫연애 땐 잘 몰랐는데
점점 연애할 수록 알게되는 것 같아..ㅋㅋ
그래서 이번 연애 때는 남자한테 원하는거 있음 정확히 얘기하거든? 그럼 말한대로는 정말 잘해주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런게 재미있기도해🤣
마음 한편엔 알아서 해줬으면 좋겠지만 남자들은 아예 생각도 못했던 것들은 여자들이 해달라고 하는것도 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나도 남자들은 다 무심하고 여자가 감정적이고 그런줄알았는데 반대케이스 보고나선 그냥 사바사라 생각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ㅁㅈㅁㅈ 섬세한 남자라고 생각해도 가끔씩 어떤 부분에서는 이렇게 까지 생각을 안한다고? 싶은 모먼트가 있고 그 때 남친은 날 보면서 이렇게까지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하면서 쳐다봄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
5:22 l 조회 9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26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1
4:44 l 조회 10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3
4:41 l 조회 131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7
3:31 l 조회 52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2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1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5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3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67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7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33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3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42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9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8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12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9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