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팀에서 전화와서 어제 합격했다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출근해달라 근데 아직 대표 승인이 안났다 최종합격하면 연락주겠다 하더니 오늘 담주월요일이 출근하냐고 전화하니까 아직 대표 승인이 안났다 기다려달라 하는데 이게 합격했다고 봐도 되는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
|
인사팀에서 전화와서 어제 합격했다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출근해달라 근데 아직 대표 승인이 안났다 최종합격하면 연락주겠다 하더니 오늘 담주월요일이 출근하냐고 전화하니까 아직 대표 승인이 안났다 기다려달라 하는데 이게 합격했다고 봐도 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