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1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매운 김밥 사서 먹을거야+ aa아 넌 매운거 잘 먹어?

라구 왔길래


불닭볶음면까지먼 먹을 수 있구 그 이상은 매워서 못먹어 🔥 


이렇게 답장했거든, 근데 걔가 아직 안봐서 그런데 여기에


운동 끝나서 집가구 있어+거리 사진or하늘 사진 보내면서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는거 같아서 좋다ㅎㅎ


라구 추가로 보내두 될까?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썸타는사이? 나 운동끝나서 집가고있어~ 날이 많이 풀렸다~ 하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난 호감 았는 상태인데 상대는...잘 모르겠네ㅎㅎ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한지. 얼마 안된거면.. 답장
기다리자 답장오면 그때 난 운동갔다왔어 ㅎㅎ 라고 하믄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한지는 한달정도 됐고 서로 대화 나쁘지 않게 하는 사이긴 해

근데 이게 상대가 나한테 호감이 있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달이면 상대방도 쓰니를 좋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남자들은 아무여자한테 시간을 투자하지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내가 남자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 연락한지 40분정도 됐어
근데 답장이 안와서 하나 더 보낼까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40분이면 보내도 될둣
ㄱㄱ!! 잘됐으면 조케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내가 남자인데 그래두 보내두 될까?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헐 난 쓰니 여자인줄 카톡
보내자 보내자. 오히려
좋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보냈어! 답장 오면 짧게나마 후기 남겨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오케이!!가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30분째 답이 없엉..뭐 하나 ㅇ.ㅇ..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
8:06 l 조회 2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1
7:59 l 조회 14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7:58 l 조회 13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1
7:57 l 조회 6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19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
7:35 l 조회 17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4
7:33 l 조회 25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7:31 l 조회 16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2
7:27 l 조회 18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23
투덜거리는 사람 만난적 있어? 3
6:59 l 조회 27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43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49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73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93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62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51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6
2:57 l 조회 119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4
2:46 l 조회 96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