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76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중딩 동창 남자애 곧 결혼하는데 이번주 주말에 청첩장 모임 한다고 모여달라고 해서 남자 10명 여자 세명 정도 오거든 ㅜ 하필 여자애들이 ㄱ이번주에 일정이 다있어서 많이 못오고... 근데 이것도 남자들 넘 많다고 안갔으면 좋겠다함... 모청 받았으면 되지않냐 굳이 왜가냐고 싸움 아니뭔 동창 결혼하는데...이런것도 안보내줄라하나 
대표 사진
둥이1
안 오는 여자애들 정말 일정이 있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얘가 갑자기 어제 단톡만들어서 올수잇는 애들 잇냐고 올린거라 그러고 담주 결혼식에 뒷풀이 못오는 애들때문에 이번주에 만든거라는데 난 뒷풀이는 안갈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 10명정도면 충분히 모인 거 같은데 너도 굳이 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ㄹㅇ 나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모르겠네... 보통은 안가? 오래된 친구라 갈려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애인이 안 갔으면 좋겠다 하면 안갈 거 같아
이성관련해선 당연히 신경 쓰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반대 입장이여도 너 신경 안 쓸 수 있어???
그런 거라면 애인한테 한번 말해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얘도 6월에 여사친 결혼식 있는데 나도 당연히 청모나 뭐 뒷풀이 이런데 다 가겠구나 하고 난 당연히 보내줄라 하고 말했는데 뭐 지가 아직 청첩장 안받아서 그런지 나는 나중일이고 이러고 있음 ㅋㅋㅋ대화가안통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저걸로도 뭐라한다고? 왜 굳이 가냐니 친구 청모인데 그럼 안감...? 이런거에서 남자들 많이 오는 모임에 꼭 가야하냐는게 진짜ㅋㅋㅋ 그럼 그 결혼하는 친구랑 둘이 보는건 괜찮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래서 내말이 이거였어 ㅋㅋㅋㅋ본인 여사친 아예 없고 이러면 이해하겠는데 본인도 여사친 많은애가... 이런 결혼식 일정까지 질투하는게 난 이해가안가서... 그리고 진짜 동창 안지만 20년 된 친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이성 친구에 간섭하는 것도 정도가 있지 개 정떨어지는 수준임...ㅋㅋㅋ 심지어 결혼 관련된 이런 모임은 나중에 내 결혼 생각해서라도 가는게 맞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이...뭔 뒷풀이 가겠다는것도 아니고..... 걍 남자 많아서 가지말라는게 이해가안됨 걔입장에선 뭐 신경쓰일순 있겠는데 어차피 담날 걔랑 데이트 있어서 술안마시고 일찍 집들어간다고도 말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 댓글반응 왜그러지ㅠ 다른것도 아니고 청모인데.. 남자 많은 모임은 그럼 평생 못가? 나는 이해안가..내 애인이 청일점이어도 보내줄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다 보내줄거같아서 얘기한거옄ㅅ음 뭐 얽혀있지않은이상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쓰니랑 비슷한 생각임. 자주 보는것도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몇명은 중학고 졸업하고 처음봐 ㅋㅋㅋㅋㅋ... 하 이런걸로 왜 지가 화나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렇개 오랜만에 보는 남사친이 있으니까 질투하는 거지.. 애인이 싫다하면 걍 가지마 그렇게까지 중요한 사이 아니면

애초에 오랫동안 찐친이고 아무 사이 아닌 거 애인이 알면 어련히 보내주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 10명 남자 다 아는 애들이야? 동창이기만 하고 몇 년 간 안본 애들? 아님 주기적으로 보는 애들? 난 여기가 중요할 것 같은데
>> 아 몇 명은 중학교 졸업하고 처음 본다고... 음.... 밥만 먹고 오는 거면 괜찮을 것 같음 대신 술 먹거나 2차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신경은 쓰였는데 걍 보내줌 사진도 잘 보내줬고 남자친구가 근데
짜증나긴함 그리고 남자친구보고 데리러 와달라고 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중 하나이기도 하다
중간에 나와서 타협을 보는것도 나쁘진 않지 상대방이 싫다는데 굳이 싸워가면서 끝까지 서로 갔다간 안좋게 마무리 될듯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8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1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9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9
3:20 l 조회 34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4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5
3:16 l 조회 28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3
3:13 l 조회 3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7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2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6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2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3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50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1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8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2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3
1:59 l 조회 89
보고싶다1
1:5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