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익들 .. 이거 얼굴부은거는 피부과 가먄되는거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5/22/34b0e02c863de24c2b27c59a8665f47a.jpg)
정도먹었는데 이런적 진짜 처음인데 얼굴이 필러
맞은곳마다 요정도로 부었어.. 필러맞은지는 3년이나
넘었는데 이거 성형외과나 피부과 가먄되나..?ㅠㅠ
리얼 심각해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라나...
|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
|
정도먹었는데 이런적 진짜 처음인데 얼굴이 필러 맞은곳마다 요정도로 부었어.. 필러맞은지는 3년이나 넘었는데 이거 성형외과나 피부과 가먄되나..?ㅠㅠ 리얼 심각해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