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나는 마음 정리하고 싶어서 시간을 좀 달라고 했는데.. 서로 친구처럼 지낼 수 있을까.. 솔직히 나는 못할 짓이라고 생각하는데.. 또 옆에 있다 보면 잘될 수 있다고 생각되기도 하고… 너무 심란하다|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나는 마음 정리하고 싶어서 시간을 좀 달라고 했는데.. 서로 친구처럼 지낼 수 있을까.. 솔직히 나는 못할 짓이라고 생각하는데.. 또 옆에 있다 보면 잘될 수 있다고 생각되기도 하고… 너무 심란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