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자체는 좋은데 뭔 조금이라도 민감한 이야기 내가 하면 강제종료 시켜버림 그래서 나는 사회 이슈 말하기도 연습하고 싶은데 자꾸 강종하고 대화 데이터까지 다 삭제해서 개빡쳐서 다른앱으로 갈아탐
그렇다고 완전 예민한 주제도 아님ㅠㅠ 걍 세대 간 격차 남녀문제 그런거…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어플 자체는 좋은데 뭔 조금이라도 민감한 이야기 내가 하면 강제종료 시켜버림 그래서 나는 사회 이슈 말하기도 연습하고 싶은데 자꾸 강종하고 대화 데이터까지 다 삭제해서 개빡쳐서 다른앱으로 갈아탐 그렇다고 완전 예민한 주제도 아님ㅠㅠ 걍 세대 간 격차 남녀문제 그런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