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가 왕복 3시간거리 혼자 운전했거든
다놀고나니까 내가 8만원정도 결제 친구가 3만원정도 결제했구 카페랑 주차정산 이런건 내가 내야겠다싶어서 빼고나니 만원 남거든 이거 그냥 기름값으로 치고 받지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친구가 왕복 3시간거리 혼자 운전했거든 다놀고나니까 내가 8만원정도 결제 친구가 3만원정도 결제했구 카페랑 주차정산 이런건 내가 내야겠다싶어서 빼고나니 만원 남거든 이거 그냥 기름값으로 치고 받지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