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3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9n년생 처음으로 사회생활 시작...

추카해죠 🥹

대표 사진
익인1
오 변호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수습변호사로 취직해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난 지금 리트 푸는데 개부럽다..혹시 요즘 지방로스쿨도 취업 잘 돼? 나 ㄹ리트 너무 못해서 진심 하루하루 조울증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인서울 로스쿨이긴한데 사실 지금 변호사업계 취업난 갈수록 심해져서 나도 서초동 로펌들에 지원서 난사해서 겨우 몇군데 면접본거긴해ㅠㅠ... 리트는 진짜 노력해도 안오르는 그 기분 너무잘알지!! 그래도 꾸준히 리트 기출풀면서 스터디하면 다들 초시때보다는 리트점수 많이 올리더라구 특히 추논은 생각보다 노력으로 커버할 수 있으니까 좀만 힘내보자 화이팅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헷 나 나이 좀 있는데도 지금이 초시고 최근에 진로 튼 거라서 기출도 3개밖에 못 풀었어..ㅎ아마 내 동년배일 거 같은데 너무 멋지다
인설로에 변시합에 취뽀 짱부럽고 멋있어,,짱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동년배인데 로스쿨이라는 새로운 진로에 도전하는 익인이도 너무 대단하다!! 전문직은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라 합격만 하면 장땡이야 지금도 하나도 안늦었어 ~ 내 동기들중에 30대도 꽤나 많았거등 그니까 포기만 안하면 너도 꼭 성공할거야 힘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변호사 하고싶다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스쿨부터 다녀야하기위해 일단 시험봐야하고 로스쿨 다녀야하고 무언가 거대한 벽이다
졸업하고 시험봐야하고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리트 넘어 로스쿨 내신 넘어 변시까지.. 할땐 힘들었지만 사실 다른쪽으로 갔었어도 똑같이 힘들었을거같아ㅎㅎ.. 멋있다고 해줘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표가 있다는것에 대해 부럽다
그냥 너무너무 멋있어...
나도 지금 직무 바꾸려고하는데 변호사 현혹된다 진짜 너무 멋있는 전문직이잖아! 나도 무언갈 꿈꾸는 사람이 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몇살인지 지금 하는일이 뭔지는 모르지만 전혀 늦지않았다고 말해주고싶어. 내 주변에 애낳고 육아하면서 리트 공부 병행해서 로스쿨 들어온 동기언니도 있었어!! 꼭 변호사가 아니더라도 원하는 일 있으면 꼭 도전해봤음 좋겠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30대초반이야! 눈감았다 뜨면 중반되는 나이여서...세무쪽 일을 하려다가 사람많고 포화 상태일거같고 자꾸 자기객관화 되지않고 높은곳만 바라보는거같아서!!!
학벌 연고 하나 없는데 높은곳 바라봐도 되다가도 또 미래를 생각하면 나도 전문직이나 기술직 하나는 있는게 나은거같고 공부머리 1도 없는데 여러모로 걱정이여서
친척중에 변리사분이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솔직히 전문직 자격증 목표로 한다면 30초에도 충분히 진입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공부머리 없어도 자격증 시험은 결국 엉덩이싸움이라 성실함이 가장 중요하거든.. 친척분이 변리사시면 그쪽 관련해서 여쭤보는것두 좋을듯!! 한번뿐인 인생인데 하고싶은거 다 도전하면서 살아보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친척분에게 직접적으로 물어볼수없어ㅠ...만나이로 31세인 내가 과연 할수있을까.....
일단 유튜브 찾아보니깐 리트 기출문제라도 풀어보라고 하는데 100점이상인지 이하인지 이하면 진지하게 다시 생각해볼만한거라고... 노베이스에서 바로 기출문제 풀어두될런지 ㅠㅋㅋgpa도 높지않다..3점 초반 ㅋㅋㅋㅋㅋㅋ 토익도 다시 공부해야되고 면접도...
쓰니 이 모든걸 어떻게 다한거야 그저 대단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
6:12 l 조회 1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
6:12 l 조회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
6:12 l 조회 1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
6:12 l 조회 1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14
남자가 27살까지 모솔이면 하자있겠지? 1
6:10 l 조회 9
메디힐 마스크팩 이거 무슨차이야??
6:09 l 조회 11
반도체주 없음 청년보다 하락이 버티기 쉬운듯ㅋㅋ1
6:08 l 조회 15
일본 여행 8박 9일 가는데 환전 6만엔이면 충분 하겠지?2
6:08 l 조회 17
삼닉 지금 주가의 최소 2-3배 예상된다고 하네
6:08 l 조회 45
단발 너무 짧게잘려서 울고싶다 조금 긴 티 얼마지나야나??2
6:07 l 조회 15
근장받고 카드값내니까 걍 인생여전됨1
6:06 l 조회 14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5
6:04 l 조회 149
오늘 하닉 사도 되는거임 그럼??4
6:03 l 조회 166
ㅋㅍ상담사한테 욕했다가 상담전화 못하게 차단먹음16
6:03 l 조회 60
삼닉 주주들아 오늘 대기권 뚫으러 갈 준비 됐제?
6:02 l 조회 26
아니 이런 층간소음 들어봤냐1
6:00 l 조회 27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2
5:59 l 조회 35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6
5:59 l 조회 237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6
5:58 l 조회 20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