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0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3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사당역 지하철 괴담 알지?  
나는 겪은 적 없는데 우리 엄마도 비슷한 일이 있어가지구
엄마는 지방에 거주중이셔서 간혹 병원갈 일 있을때 서울로 버스타고 오신단말이야 
나는 낙성대에 살아서 엄마가 우리집 오려면 
고터-교대-낙성대 

이렇게 교대에서 한번 갈아타고 오시거든?
엄마가 2월달에 병원때문에 서울 오셨었거든 집에와서 하는말이
 엄마가 사당역까지 잘 확인을 하고 사당 다음 정거장이 낙성대라서 바로 내릴준비하고 문이 열려서 내렸는데
 서울대입구역 이었다는거야 
그러면서 신기한 일이라고 해서 나는 엄마가 딴생각하다가 놓친거 아닐까 생각하고 말았었는데

얼마전에 그 지하철 괴담 보고 엄마 말이 다시 생각남 
그래서 엄마한테 다시 물어봤거든?

[잡담] 그 사당역 지하철 괴담 있잖아 우리 엄마도 당함(?) | 인스티즈

맞아 생각해보니까 원래 엄마는 나랑 같이 지하철 탈때도 
한정거장 정차 할때마다 확인하시거든 ..ㅋㅋㅋㅋ
진짜 이런 일이 있긴 한가봐 
약간 소름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헐소름 사당역 괴담 나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좀 옛날일이라 지어낸 건가 했거든 최근 썰 들으니까 또 흥미롭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나는 그 구간이 너무 똑같아서 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당역 괴담이 뭐징 찾아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깜빡하고 안내린거 아냐 나 맨날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했늨데 우리 엄마가 지방에서는 지하철 탈일이 없아서 서울와서 지하철 타면 이어폰도 안꽂고 한정거장한정거장 확인하는 사람이야..
근디 나도 사당-낙성대 구간 매일타는데 나는 저런일 없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며칠전에 2호선 탔을때 사당에서 강남 방향이였는데 그 지하철 안에 안내해주는 티비에는 계속 서울대입구역만 떠서 내려야될때 못내릴뻔함 티비 오류때매 사람들이 헷갈려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글 봤었는데 진짠가봐 ㄷㄷㄷ무서워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사당역 괴담 쳐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색해도 안 나오는디 ㅜ 뭐지 인티 글이 안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ㅓㅓㅓ 나도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전에 이슈로 올라온거봤았어!그거보고 엄마한테 카톡했던거야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전광판 말고 직접 밖에 역이름 써있는 것까지 확인하셨다는 거지??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까지는 모르겠는데
엄마는 항상 문 앞쪽에 서있긴해
늦게 내릴리거나 본인 내려야 할때 못내릴까봐 항상 걱정해가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전광판은 오류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밖은 그럴 수가 없으니까 물어봤어!! 나도 사당 근처 살아서 왔다갔다 자주 하는데 한번씩 확인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소름 올만에 소름 돋는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런거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 우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친구랑 스퀸십 괜찮은데 딱 한명만 뭔가 불편해
22:29 l 조회 3
아우 남자친구가 우리집 놀러와서 배고프다고 찡찡 거리길래
22:29 l 조회 8
요즘 합정쪽에 러브버그 많어?
22:29 l 조회 5
닭가슴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익들아 너네 한끼에 몇그람씩 먹음...?
22:28 l 조회 3
생리할때 다들 기분 어때?1
22:28 l 조회 9
바다 누리 키링 인터넷으로는 못 사?
22:28 l 조회 3
대학다니다 20중반에 수능다시봤다하면1
22:28 l 조회 6
피카츄가 전압 측정하는 방법이래
22:28 l 조회 11
생리전에 다들 많이 먹지?1
22:28 l 조회 5
난 택시비 더치하면 뭔가 스스로 짜쳐서 안받음5
22:27 l 조회 19
6개월 계약직은 사람들이 잘 안 하려 그래?2
22:27 l 조회 15
티라미수 먹고 오늘 하루종일 배탈남..1
22:27 l 조회 5
내년에 가격 올라가면 아이폰 지금 사는게 나을까?2
22:27 l 조회 7
주식 삼전 하이닉스 언제까지 갈까 ㅋㅋㅋㅋㅋ
22:27 l 조회 5
지금 시점에서 아이폰 16pro 사기 아이폰 17 사기2
22:27 l 조회 9
어제 에버랜드 다녀온거 신의 한수인듯1
22:27 l 조회 18
일경험 인턴으로 카페 업종 들어가본 사람 있어? 2
22:27 l 조회 13
헤어 트리트먼트/에센스 진짜 효과좋은거 추천해주라1
22:26 l 조회 5
20대 초반을 청춘답게 보내지 못해서 아쉽네 1
22:26 l 조회 14
까매졌다는게 나쁜 말이야..?7
22: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